이한샘독학재수학원

한국해양대학교 해사수송과학부 합격 (노태원)

페이지 정보

최고관리자  0 Comments  296 Views  22-11-01 19:17 

본문

학원에서는 일차적으로 많은 공부시간이 확보되기 때문에 인터넷 강의를 위주로 공부를 하였습니다. 그냥 유명한 강사의 강의를 듣는 게 아니라 원장님께 저에게 맞는 강의를 추천받고 과목별 선생님들과 QnA 시스템을 통해서 부족한 부분을 발견하려고 했습니다.

하루하루 내가 부족한 부분을 과목별 선생님들과 같이 고민하고 해결해나가면서 제일 취약했던 영어, 수학 성적이 향상되었습니다. 그렇게 시간이 지나면서 이제는 내가 어떻게 공부 계획을 잡고 어떻게 공부해야 하는지 스스로 깨우치게 되면서 나만의 루틴을 만들어 나가게 되었습니다.

영어가 가장 취약했던 저로서 주변에서 단순히 단어만 잘 외우면 된다는 말을 듣고 열심히 외웠었지만 별다른 효과가 없었습니다. 학원 상담을 통해 단계별 인강을 추천받아서 영어 구문에 대한 체계가 머릿속에 잡혀가게 되자 어느 순간 영어가 제가 제일 좋아하는 과목이 되었습니다.

학원에서 공부하다가 보면 어느 순간 우울하기도 하고 공부하기가 싫은 순간이 분명히 올 수 있습니다. 하지만 저는 그때마다 학원에서 같이 공부 하는 친구들, 선배들 그리고 후배들을 보면서 자극을 받아 제 의지를 다지며 더 강해져 나갔습니다.
ocean_univer.jpg (15.6K) 0회 다운로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