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한샘독학재수학원

전남대학교 건축디자인학과 합격 (김관현)

페이지 정보

최고관리자  0 Comments  358 Views  22-11-01 20:26 

본문

인터넷 강의를 통해 강의를 듣고 공부하며 모르는 부분은 학원 선생님들께 질문하거나 인터넷 강의의 사이트에 질의응답을 받으며 학습하였습니다. 

1,2학년 때는 계획도 없었고 오로지 시험 기간에만 벼락치기로 공부하면서 공부의 중요성을 느끼지 못하였으며 생각 없이 학원에 다니며 학원에 맞춰가며 공부를 하다가 자기 주도적인 학습을 해야 한다고 생각이 되어 이 학원에 처음 오게 되었습니다.

3학년이 되어 처음으로 플래너를 작성하기 시작하였는데 학원의 플래너 선생님의 도움을 받아 계획을 되도록 무리하지 않고 적당한 선에서 세우고지키며 그 날의 나 자신을 돌아보며 반성하는 학습을 하였습니다.

국어: 국어 같은 경우 그냥 읽고 풀며 항상 일정한 점수대를 유지하던 내게 원장님과 상담을 통해 인강을 추천받아 들으며 부족한 부분은 국어 선생님과 상담을 통해 나에게 최적으로 맞는 수업을 골라 노하우나 여러 가지 지식 등을 습득하여 공부해나갔습니다.

영어: 항상 모의고사에서 4~6등급을 맞다가 이 학원에 다니며 꾸준한 단어 시험과 점검, 그리고 문장을 읽으며 이해하는 방법 등을 상담을 통해 적합한 강사의 강의를 통해 보충하며 3등급까지 끌어올렸습니다.

수학: 가장 싫어하고 관심 없던 과목이라 그냥 문제 풀 때 답지만 보며 풀어나갔습니다. 하지만 하나도 도움이 되지 않았고 학원에서 추천해주신 인강이제 수준에 맞아 끝까지 강의를 따라가며 혼자 고민해보며 오답정리를 해갔습니다.

취약과목은 원장님과 꾸준한 상담을 통해 내게 취약한 과목을 어떤 방법으로 접근하며 공부해나가는 방법을 배워나가며 특히 그 과목을 집중적으로공부해 성적을 끌어올리는 데 크게 이바지하였습니다.

이 곳에 와서 플래너를 작성하며 계획적 활동을 하다 보니 그 날 저 자신을 돌아보며 반성하여 부족한 점을 보충해 나가는 게 노하우가 되었던 것 같습니다. 이런 하루가 쌓이다 보니 제가 처음으로 최선을 다하여 꾸준히 노력하는 데 기여가 되어 제가 가고 싶던 학교에 가게 될 수 있었습니다.
chonnam_univer.jpg (15.6K) 0회 다운로드